스마트기기

알리발 삼성 정품 폴드4 실리콘 스트랩 케이스 구매

하사카1 2023. 2. 20. 20:35

사실 원래 링케 슬림 케이스에다가 신지루프 조합으로 잘 쓰고 있었는데요.

이 조합을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지루프를 주기적으로 교환해주셔야 합니다 왜냐고요?

 

이게 끊어집니다.

그 충전부와 카메라 부분을 교차해서 설치하는 방식인데 카메라 부분 위쪽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끊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새 폰 느낌도 낼 겸 당근에서 삼성 정품 실리콘 스트랩 케이스를 찾는데 매물이 없었습니다.
있어도 대부분 3만원 후반 정도 하던데 그 가격에는 좀 그래서 "알리에서 다른 신박한 케이스나 사볼까?" 하는 마음으로 "Fold4 Case" 키워드로 검색을 했는데 삼성 정품 케이스를 팔더라고요? 그것도 2만 2천 정도 되는 가격에요?

하지만 배송이 느릴 거 같아서 배송옵션을 봤는데 Standard Shipping 이길래 바로 결제했습니다.

내돈내산...

짜잔

솔직히 짭일줄 알았습니다 근데 진짜 정품이랑 너무 유사하더라고요?

제가 이걸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저 실리콘 케이스 사은품으로 신청하고 당근마켓에 바로 판매했거든요.

그리고 박스에서 개봉을 하고 보니 정품임을 확신했습니다.

특히 저 흰색 보호 필름의 제질이 종이인 것을 보니 정품이 확실합니다.
짭인데 종이 필름을 정성들여 사용할리는 없잖아요?

 

아래는 장착 샷 입니다.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 무선충전은 잘 됩니다.

 

 

일단 장착하고 느낀점은

  • 일단 신지루프보다는 불편하다. 손가락을 끼우는 위치가 아직 적응이 안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신지루프보다 더 깊숙이 손을 넣어야 파지가 가능해집니다.
  • 전면은 확실히 시원합니다. 링케는 왼쪽이 위로 튀어나오지 않는 대신 베젤이 두꺼웠으나 이 친구는 왼쪽이 튀어나와 있는 대신 양쪽 모두 베젤이 얇습니다. 그래서 시원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 무겁습니다 진짜 무겁습니다 실리콘 특성상 무게가 나가긴 하지만 상 당 히 부담스럽습니다.

일단 한 달 정도는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