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모토로라 G82 구매 및 간단후기

하사카1 2023. 4. 3. 13:59

택배

후후

뭔데 박스가 이렇게 클까요?

이런 과대포장은 사랑입니다 근데 저거 아래는 무엇...?

액보 하나 사려고 했는데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ㅠㅠ 3달러 굳었네요

자 오늘의 주인공 모토 G82입니다.

사실 제가 군대를 가서 서브폰을 처분해야 하는데 그렇다고 서브폰을 없애자니 데이터를 옮기기도 귀찮고 해서
저렴이 폰을 하나 찾다가 무려 유지비 5에 판매중이길래 바로 회선하나 남은 거로 바로 탑승했습니다.

유심은 이렇게 꼽아서 주셨네여 참고로 9개월 유지조건입니다

박스를 열면 케이스를 씌운 상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아 너무좋다 기본케이스 있음으로 100띠용 증정합니다

뒷면은 대충 이렇고요 지문인식은 사이드에 있습니다.

일단 살아있나? 부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휄로뭐또"를 엄청나게 큰 소리를 내면서 부팅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뭔 옛날 갤S도 이런 소리는 안 내는데 오랜만에 추억의 향수에 젖었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린민공화국이 반겨줍니다. 진짜 오랜만에 AOSP 기반 휴대폰을 사용하네요.

바로 필름부터 부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 바로 타이밍이거든요

근데 분명 가이드가 있을 것처럼 필름이 생겼는데 없네요..

와 씹

진짜 오랫만에 완벽하게 부착했습니다

최근에 다 삑사리 났는데

업데이ㅌing..

재부팅 한번 됩니다

이김에 구성품을 한번 보면

????????

참 Eco-Friendly 하지 않는 회사네요

충전기 이어폰 케이블 이야~

어찌 보면 당연한 건데 이제는 아니게 됐단 말이죠..

 

아니 근데 충전기가 33W 100000띠용드리겠습니다. 거 어디 환경 생각한다는 기업들 좀 배우십쇼

찌라시?들

폰트가 참으로 아름답네요

듀얼심은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개꿀이네요

데이터 이동 중

예전에 갤럭시 S7 때만 해도 OTG젠더를 기본으로 제공했었는데
이제는 C to C가 많이 보급되다 보니까 거의 의미가 없어졌네요. 

오랜만에 경험하는 AOSP인데 뭔가 Samsung ONE UI의 위대함을 알 수 있을 정도의 구성이었습니다.

특히 전체 앱 닫기를 맨 왼쪽으로 이동해야만 할 수 있는 건 진짜 쓰레기 같습니다. 대체 왜 이렇게 만드는 거야

문제의 모두 삭제 버튼

 

뭔 별 옵션이 다 있네요

아 근데 이거 제 충전기로는 PD충전이 안되더라고요... ㅠ

 

 

- 간단 사용기

  • 일단은 A52s는 전면 지문인식이었는데 이건 사이드여서 약간 불편하긴 합니다.
  • 두 번 흔들면 플래시 켜지는 거 이거 진짜 혁신입니다. 생각보다 실사용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아 근데 카메라 키는 체스쳐는 생각보다 사용을 안 하더라고요 갤럭시의 잠금버튼 2번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성능은 빠릿빠릿한 것 같습니다 제가 뭐 게임을 하는 건 아니여서요
  • 참고로 120hz 가변이 된다는데 이거 생각보다 좀 버벅거리는 게 느껴져서 저는 끄고 쓰고 있습니다.
  • 스피커 소리가 정말 큽니다... 알람 성능 확실합니다.
  • 돌비가 있습니다!?!? 뭐 요즘은 다 들어간다는데 저에게는 충격이었습니다.
  • "레노버 시큐리티??"가 탑재되어 있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보안에 신경 쓴 부분이 보입니다. 막 마이크 끄기 위에서 보여드린 통신사 위치 제공 on/off 등 신기하긴 합니다 하지만 레노버가 중국회사라는 사실

결론: 유지비 5치고는 아주 훌륭하다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