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XFX RX6800XT SWIFT STCOM AS후기

하사카1 2023. 3. 19. 01:49

"스즈메의 문단속" IMAX에서 보기 위해 용산을 간김에 제 0RPM 그래픽카드도 해결하기 위해서 STCOM 공식 센터가 방문하러 갔습니다.

돈가스 냠냠

무슨 25카츠라는 곳에서 식사를 했는데 돈가스 고기가 25곂이라고 하는데 부드럽게 씹히긴 하였으나.. 육즙이 너무많아서 느끼했었습니다. 그점만 제외하면 좋았던 것 같아요 아마 가격이 14500원 입니다.

STCOM AS센터

아 근데 참고로 엄청 작습니다 정말 이게 다입니다. 직원 한분이 전화응대부터 현장접수 AS처리까지 다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들을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진상과 통화를 하면서 고생하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아이고

 

그래서 이야기를 나눴는데

사실 제 그래픽카드를 사고 거의 사용을 안했습니다. 시간이 없었습니다 진심으로... 그럼왜삼?

그래서 RMA가 오래 안걸리면 RMA를 받으려고 했는데

 

나: 얼마 안써서 아깝긴 하다 혹시 RMA를 받을 수 있나?

 

직원: 해드릴 수도 있고 대여품도 빌려드릴 수 있으나 문제는 1~2개월 정도 소요가 된다.

 

나: 군입대를 6월에 해서 그건 힘들 것 같다 근데 RMA랑 리퍼랑 큰 차이가 있나? 일반적으로 수리가 되거나 리퍼로 교체가  되거나 둘 중 하나인데 지금 내 글카는 어찌 될것 같나?

 

직원: 확답 드릴 수는 없으나 아마 교체가 될 가능성이 높다 가끔 수리도 되는데 대부분 교체이다.

 

나: 그러면 추천하시는 방법은 무엇이시냐

 

직원: 지금 여분의 교체품이 있는데 이것을 추천드린다. 어차피 차이도 크게 없고 RMA 너무 오래걸리고 대여품도 반납하시는 것도 번거롭고 하니 교체하시는 편이 좋으실껍니다.

 

나: 그러면 교체해주세요.

 

그렇게 교체를 받았습니다.

집가는 중

그렇게 집을 가서

흠.. 상태는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근데 선택권이 없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작동은 잘됩니다...

 

+

참고로 운좋게 교체품으로 남은 1개 받아온거랍니다...

아모레퍼시픽 건물

아 근데 이 건물에 미술관이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지하철 타고 맵키면서 알았습니다 ㅠ